간암 중기 증상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는지 알아보시겠습니다.
알아보자 :: 간암 중기 증상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는지
■ 간암 중기 증상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는지
■ 암은 요즘 사회에서 무서운 질병이기 때문에 누구나 암에 걸리면 매우 두려워하게 됩니다.
■ 그렇다면 간암 중기 증상은 얼마나 오래 살 수 있을까요?
■ 간암 중기 증상 얼마나 오래 살 수 있습니까
■ 간암 중기 1 2년 생존할 수 있습니다.
■ 간암 중기에는 상복부 팽만감, 간 통증, 불편감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.
■ 간암 중기의 경우 간 병변의 크기와 전이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초음파 및 상복부 CT 검사가 필요합니다.
■ 전이되지 않은 경우 수술이 필요합니다.
■ 수술 후 동맥 관류 화학 요법에 개입해야 합니다.
■ 일반적으로 생존기간은 2-3년 정도 될 수 있습니다.
■ 환자가 수술적 치료를 할 수 없는 경우 주로 중재적 색전술과 아르곤 헬륨 나이프 냉동 치료를 사용합니다.
■ 초기 간암은 수술로 치료할 수 있으며 일부 환자는 완치가 가능합니다.
■ 진행성 간암은 중재 화학 요법, 무선 주파수 절제 또는 표적 요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환자의 생존 기간도 연장될 수 있습니다.
■ 상태를 명확히 하고 적시에 항종양 치료를 위해 종합 재검사를 받으러 병원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.
간암은 모든 악성 종양을 포함합니다.
■ 가장 좋은 치료법은 그것을 피하는 것입니다.
■ 따라서 정상적인 식습관을 가진 환자, 특히 간경화, B형 간염, C형 간염과 같은 고위험 질환이 있는 환자의 경우 B형 간염 바이러스 및 C형 간염 바이러스와 같은 1차 질병을 통제해야 합니다.
■ 바이러스 부하가 높으면 합리적인 휴식, 합리적인 영양, 음주, 과로를 피하고 간암을 예방해야 합니다.
■ 몸에 이상이 생기시면 병원에 방문하여 전문의 도움이 받으시는걸 추천 드리고, 위 내용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
정리드린 내용은 간암 중기 증상 얼마나 오래 살 수 있는지 관련 정리 입니다. 좋은 정보가 되었길바랍니다.